구월동임플란트, 감동플란트치과를 찾아주신 환자분의 자필 후기!
작성자
감동플란트치과
작성일
2026-02-11 10:52
조회
86
구월동임플란트, 감동플란트치과를 찾아주신 환자분의 자필 후기!

임플란트 2개 치료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가 처음이었기에 긴장되었는데
그 마음이 무색할 만큼 치료가 정말 편안했습니다.
진료부터 치료 그리고 상담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원장님과
너무 친절하신 스태프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왼쪽 오른쪽 골고루 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료가 편안해서 받다가 잠든 적도 몇 번 있어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