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치과, 감동플란트치과를 찾아주신 환자분의 자필 후기!
작성자
감동플란트치과
작성일
2026-03-27 19:26
조회
81

당근을 통해 후기가 좋아 처음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편안해서 치과 치료에 대한 두려움이
조금은 줄어들었습니다.
어금니 발치 문제로 방문했는데
너무 아플까 걱정도 많이 했지만
친절한 의료진 덕분에 아프지 않게
무사히 발치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임플란트까지 완벽하게 해 주셨답니다.
항상 올때마다 웃고 밝게 맞이해 주시고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치아에 문제 생기면 감동플란트치과에
다시 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