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치과, 감동플란트치과를 찾아주신 환자분의 자필 후기! 작성자 감동플란트치과 작성일 2026-04-22 11:54 조회 65 구월동치과 진료시 선생님들이 친절하니 공포가 덜하고 안심된 치료가 됐어요. 특히 본 뜰 때 아프다고들 하는데 약간의 통증은 있으나 선생님들이 가족처럼 잡아주며 진료하니 한결 통증을 못느끼겠어요. 감동플란트 감동입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 구월동치과, 감동플란트치과를 찾아주신 환자분의 자필 후기! 구월동치과, 감동플란트치과를 찾아주신 환자분들의 생생한 후기! » 목록보기